내돈내산 추천!!

써보고 리뷰하자!!

써보고 알려주기

너무 추워서 따수미 난방텐트 장만했어요 !!우풍차단 아기 통잠!!

소비달표 2021. 1. 8. 10:24

올해 너무 추운 겨울으로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집에 우풍이많이들어
단열커텐도 치고 뽁뽁이에
창틀에끼는 우풍막이까지 쓰는중이지만
집이 오래되다보니 어쩔수없이 춥더라구요ㅠ ㅠ
결국 난방텐트구매해야겟다 싶어 이번에 빠른배송
쿠팡로켓배송으로 구매 고고!!

따수미 텐트의경우 저는 실속형으로 구매하여 사용하고있어요!!
난방텐트이다보니 따뜻하면 장땡 이란 느낌이있어서 실속형으로 구매했는데

무상 3년 보증이라고해서 더욱 맘편히 사용할수있을것같아 바로 구매했네요


아이가 있다보니 세탁이 문제였는데 건조기까지 돌릴수있게 만들어주셔서 맘껏 어질러펴라 하고 사용중이에요 ㅋㅋ

https://coupa.ng/bPaTBE

따수미 프리미엄 난방텐트 1-2인용

COUPANG

www.coupang.com

하나는 아이방에
하나는 제방에 두었어요
퀸사이즈 호환되고 2-3인용이다보니 넉넉해요!!
난방텐트 한번 사용하고 불편하다 느끼는사람없기
아늑하게 잘잤다 목도안아프고
아이가 안추우니 통잠자네 !!!이런상황만
느끼실수있을거에요!!

난방텐트는 겨울의 좋은 선택이에요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