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추천!!

써보고 리뷰하자!!

써보고 알려주기

[로레알파리]토달 리페어5 헤어팩 !! 갈라지고 망가진머리 케어중!!리얼후기

소비달표 2021. 1. 17. 13:04

로레알파리 토탈 리페어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
뭔가 이름이 엄청좋을것같은 느낌의 헤어팩이죠,ㅋㅋ

요즘 겨울이라 일할때도 히터켜고
스트레스받아서 염색에 파마하고ㅠ ㅠ
미용실에서 관리받아도 비용이 어마무시하다보니
자주받기 힘들어서
성분 업그레이드된 로레알 트리트먼트 구매했어요!!

일단 성분이 좋아서 사진처럼 땡겨도 확실히
튼튼해졌어요 !!! 끊어짐이 덜해지는게 느껴져서
뭔가 머리에 미안함이 덜한느낌??ㅋㅋ

트리트먼트가 쫀쫀하니 흐르지않고
영양제가 머리에 코팅되는 느낌으로 사용중이에요
사용하실때 젖은머리에 도포하고 10분정도 수건으로 가리고 있다 닦아내니
너무 부드럽더라구요!!!

https://coupa.ng/bPOpzS

로레알파리 토탈 리페어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

COUPANG

www.coupang.com

머리끝이 많이푸석이고 갈라졌었는데
지금 힘이있고 갈라짐이 덜해요!!!

지금 쿠팡에서할인을 많이하고 있어요 !!!
로켓배송도 빨리받으실수있어요!!!
쓰시는분들도 헤어팩으로 미용실영양받는비용 조금줄었으면하는바램이 있네요 !!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