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추천!!

써보고 리뷰하자!!

써보고 알려주기

[버즈]새로워진 버즈프로 !! 아는만큼 쓰는 솔직리뷰 !!알고사자 !!

소비달표 2021. 1. 17. 21:10

사이즈가 커보이지만 귀에 딱맞을정도의 크기여서
컴팩트하니 좋아요!!
버즈플러스보다 귀밖으로 튀어나오지않도록 되어있어요!!

쿠팡에서 혜택을 많이주더라구요 !

지금 구매하시면 심슨케이스도 무료로 주는데 1월 31일되기전 어서 구매하세요 !!

케이스에 낭비되는 공간이 있는만큼
크기가 약간 크다는느낌이있다 .


너무 작아도 못찾을수있으니 만족 !! 합니다
버즈plus사용할때는 사제팁을 사용해서 귀가 안아프게 해주었는데 아직 사제팁이나오지않아
처음 지급해준 이어팁을 잘보관해야해요 !!!
그래도 특수한 이어팁이여서 그런지 쓸만하더라구요
잃어버리면 ..... 사야해요 ... 얼마안하기는하지만
그래도 돈이 나가요 ...

anc기능은 좋은편이에요
컴퓨터 펜돌아가는소리나 히터 울리는소리등
지속적인 소음은 잘잡아주지만 단발적소음은
에어팟프로보다는 약간 못잡는편이에요!!
그래도 자체적으로는 준소한편이고 음질도 좋은편이에요.
에어팟프로 90프로이상은 거의 잡은것같다고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https://coupa.ng/bPQc7u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COUPANG

www.coupang.com

EQ를 조절해서 사용할수있다보니 음질부분에서
에어팟보다 표현대역이 넓어요.
에어팟프로가 중저음 소리의 표현이 몰려있다면
버즈프로의 경우 초저음~초고음까지 표현할수있을정도 많이발전했네요!!!!
갤럭시 사용하면서 에어팟 어플깔고 힘들게 사용하지않고 이제 맘편히 음질을 느끼며
사용할수있게나와 만족스럽네요!


색상이 신비롭게 나왔어요.바이올렛 구매해서
사용중인데 만족스러운 색이네요 !
주변소리듣기기능과 대화감지기능이 생겼는데
커널형 필수인것같네요 !!
얘기할때마다 눌러서 하기 불편하고 안눌릴경우도 있었는데 필수기능이되었네요 !!!만족 !!!



색상예쁘죠??케이스도 구매해서 껴봤는데
고급지네요 ㅋㅋ
갤럭시 사용하시는분들은 이제
만족스러운 음질의 이어폰 사용하실수있을것같네요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