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추천!!

써보고 리뷰하자!!

써보고 알려주기

[혼스]침구청소기 베베가드플러스 HSBC-2000!! 콧 속에 들어가는 먼지가 공사장수준!! 찐후기!!

소비달표 2023. 10. 7. 17:26

아이도 태어나고
고양이를 키우다보니 침구에대해 스트레스가 생각보다 많이 생기더라구요!!
이불한번 털면 고양이털과 먼지가 많이나와
아기에게 안좋겠다 싶어 걱정이 많다가
침구청소기 추천을받아 구매하게 되었어요

혼스 침구청소기 ,,,
색상은 두가지색이여서 맘에드시는색선택 가능해요 !

uv안전장치가 있는데 이건 양쪽에있는 압력장치가 바닥에 다 닿아서 눌려야 켜지도록 되어있어요
저희같은경우 켜놓았다가 아이가 눈을 계속 볼까 걱정안해도 되서 좋았지만
울퉁불퉁한곳은 켜지지않아 불편해하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열풍건조는 솔직히 침구청소기에 왜넣는지모르겠지만
모든청소기에 넣어져있더라구요
약간의 수분이 있으면 병균이 증식이 되기때문에 그걸 없애기위해 넣었나봐요 !

진동의 세기도 중요하겠지만 진동수도 매우중요해요
진동이 많이되야 속먼지까지 잡아줄수있어서 꼭 확인하셔요 !

좋은 청소기, 공청기에는 헤파필터가 꼭있는거아시나요
미세먼지가 다시 빠지면안되기때문에 꼭 있는걸로 구매하세요
힘들게청소했는데 다시 지저분해지면 속상하잖아요 ㅠ

청소는 물로 간편하게 할수있어 좋더라구요 !!

크기는 기본 침구청소기지만 무게가 가벼워 제가 사용해도 부담스럽지않았어요 !

https://link.coupang.com/a/bbKDUG

 

 

보이시죠??? 엄청난먼지;;;;
침구매트리스커버와 이불에사용했는데 여태껏 손으로 털고 노력했던건 소용없었나봐요 ;;;
속먼지는 아무리해도 안빠지지만 좋은 청소기 하나 들여놓으니 맘이 편하네요 !!
가성비도 좋고 기능도좋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