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추천!!

써보고 리뷰하자!!

써보고 알려주기

대우와플메이커 3in1 분리형와플메이커 가성비!!!! 후기!!

소비달표 2021. 1. 3. 05:46

 

 

 

 

 

 

제가 처음 사용하던 와플메이커는 분리형이아닌 일체형으로 가스레인지에 올려서 사용하는

제품을 사용했었어요!!

 

그래도 요리는 불맛이지!! 라고 생각했던게 후회될정도로 

신경쓸게 너무 많아 몇번 사용하지 않고 창고행 ㅠㅠ

 

새롭게 찾다보니 교체형 플레이트를 이용해서 분리형으로 나온 제품이 있더라구요!!

 

모양도 여러가지로 사용가능하고 파니니도 해먹을수 있다는게 저한테 큰 메리트가 됐어요

아침에 파니니 하나 해먹으니 든든하기도하고 간단하기도 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원터치로 살짝만 밀어주면 플레이트가 "딱"소리와 함께 쉽게 빠져요

사용하다 빠질 걱정 안하셔도 되니 걱정마세요!!

 

 

 

예열시간이 짧다는것도 엄청 큰 메리트였는데

한번켜고 언제예열이다되는지 알수없어 그냥 와플을 시작했던 지난날...

예열이 다되면 표시등에 녹색불이 켜져서 편해요!!!

 

 

 

사이즈는 225 x 233 x 72 mm 로 작다고 생각해서 사셨다가는 후회하실수도 있어요!!

보통 토스터기??? 작은 편수냄비 정도 크기라고 생각하시면되요!!

 

 

요즘 크러플이 유행이잖아요!!

크로와상 와플이라니 !! 이런 맛난걸 누가 생각했을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플 생지는 인터넷에서 구매 가능하던데 해동만 해서 꾹 눌러 주면 완성이에요!!

크러플 하나 완성해서 

아이스크림 올려먹으니 카페보다 훨맛있어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나가기도 힘들고 무서워서 홈카페에서 즐기기도 좋고 

하기도 쉽게 관리도 쉬우니 하나쯤은 있어도 될만큼 추천드려요!!!

가성비 굳뜨 !!

 https://coupa.ng/bO4NkR

대우 가정용 크로플 와플 메이커 와플팬 그릴 팬 3in1 다용도 누룽지 만드는 기계 길거리 만들기

COUPANG

www.coupang.com

 

와플같은경우는 

된반죽보다는 살짝 묽게 하면 잘 나오던데 

처음 사용하실때 몇번해보시면 금방 감이 오실거에요!!!

오늘도 새벽야식  크로플 하나 땡기러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