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추천!!

써보고 리뷰하자!!

써보고 알려주기

테팔 믹서기(블렌더) !! 가성비있고 힘있는 제품을 찾는다면 이걸로 완성!!

소비달표 2021. 1. 4. 18:28

1인용 블렌더로 6년동안 사용하다 너무 답답한 나머지

강한 아이와 가성비 두마리 토끼를 잡아야 겠다 싶어서 구매하게되었어요

 

 

BL813DKR

 

물건입니다!!!

힘도 강하고 색도이뻐서 주방에 놓아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블렌더 하는 통 보셨나요??

강화유리로 되어있어서 플라스틱경우 미세 플라스틱이 있어서

아이들에게도 좋지않고 어른들에게도 당연히 좋지 않잖아요

 

깨질위험 절대 없을정도로 엄청 두껍고 튼튼해요!!

아이스 크래쉬 버튼이 있고 얼음이 갈릴정도로 힘이 장난아니고

자동세척 기능, 그리고 전부 분리가 가능해서 세척도 쉬워요

테팔이라 AS도 쉬워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사용한지 1년동안 아직 고장이 없네요 ㅋㅋㅋ

 

 

 

매실에이드 해먹는다고 매실액과 얼음 물 넣고 돌렸는데 힘이 워낙 쌔세 금방되더라구요

다이얼을돌리면 돌린 부분만큼 빨간불이 들어와 체크가능하니 얼마나 돌렸는지 걱정안하셔도 되요!!

 

 

용도가 가정, 업소겸용으로 되있을만큼 힘이 좋아요

칼날이 특허를 받은거라고 하던데 어느 특허인지는 저도 잘;;;; 좋은 칼날이래요 ㅋㅋㅋ

믹서기, 블렌더 망가지면 이걸로 교체 해보세요!! 뭔가 평생쓸것같은 느낌을 주는 물건이에요 ㅋㅋ

 

 

https://coupa.ng/bOXzvn

테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BL813DKR

COUPANG

www.coupang.com

 

 

지금 가격대가 많이 저렴하게 나와있고 쿠팡에 무료배송이라 기회인것같아요!!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