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추천!!

써보고 리뷰하자!!

써보고 알려주기

효과검증된 여성전용 유산균- 재로우 우먼 펨 도필러스 유산균 (캡슐형) 여성질환 고민이신분 걱정말고 꼭드세요!! 효과 Good!!!!!!!

소비달표 2021. 1. 4. 05:47

 

 

 

여성전용 베지테리안(채식주의) 섭취가능한

판매되고 제품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재로우 우먼 펨- 도필러스 유산균 (캡슐형) !!!!!!!!!!!!!!!!!!!!

 

나이가 많은건 아니지만 한살한살 먹고

임신 , 출산, 산후 몸상태의 변화로 인해 염증이 자연스러운건지 ㅠㅠㅠ

약해져가는게 느껴진다고 할까요 ....

 

영양제를 찾다보니 직구상품으로 여성전용 유산균이 많이 판매 되고 있는게

있어서 구매해 먹어봤는데요 효과 좋아서 추천해드립니다!!

 

여성분들은 고민중 냉이나 가려움, 냄새가 좀 나나?? 하는 생각을 하시는분계실꺼에요

여성질환중 자연스럽게 생기는 거라고 하니 내몸 내가 지켜야지 하는 마음으로 먹기 시작했거든요

https://coupa.ng/bO4Ml7

재로우 우먼 펨-도필러스 유산균 베지테리안 캡슐

COUPANG

www.coupang.com

 

60일정도 먹고 나니 효과가 좋더라구요 냄새 없어지고 , 냉 없어지고 효과 좋던데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효과가 좋았어요!!!!!

알약도 많이 작아서 먹기 불편하지않으실거에요

질건강, 설사예방, 면역력강화, 염증완화에 좋고 특히나 베지테리언(채식주의자)분들까지 먹을수 있게

나왔다는게 메리트인거같아요

 

1일1캡슐음식이나 물과 함께 먹으면 되고

2캡슐까지 복용량을 늘릴수 있다고 합니다

항생제 복용하시는분들께서는 1~2시간 후에 섭취하면 된다고 하니 항생제 먹을때 이것저것

많이 신경써야 하는 부분 하나는 잡은것 같아요!!!

 

보관은 25도 이하의 상온이나 보관기간을 늘리기 위해 냉장 보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관세법이 있어서 1인당 6개까지 통관가능하다고 해요!!!!

구매하셨던 분들께서 어느정도 효과가 검증된 제품인것 같고

저만 효과봤으면 몸이 좋아졌나 싶어 지나가려 했지만

같은 여자로써 같이 고민해드리고자 올려봐요~~~~~~

 

 

 

쿠팡에서 직구로 관리하는것이기때문에 걱정은 조금 덜고 샀던것 같아요!!

요즘 직구가 많이 된다고 해도 잘못오거나 했을경우 처리가 불편한데 쿠팡끼고

사니까 뭔가 안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믿을구석 ㅋㅋㅋㅋㅋㅋ

 

이상 구매 후기 였습니다!!

https://coupa.ng/bO4Ml7

재로우 우먼 펨-도필러스 유산균 베지테리안 캡슐

COUPANG

www.coupang.com